본문 바로가기
My real Life/2024년 베트남 여행(호치민)

베트남 전통 음식 - SH garden.

by Joanna M 2024. 1. 17.
728x90

호찌민 시내 베트남 전통 음식 맛집 - SH garden.

우리나라 티브이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로컬 맛집!
가게가 고급스러움.
우리나라로 치면 고급 한정식집 느낌 - 현지 물가에 비해 비싸지만 역시나 우리나라 한정식집 가격에 비하면 저렴.

 

시티 투어 버스 탄 후 점식 식사하러 온 식당. 

식당 느낌이 꾀나 오리엔탈~~~~

SH garden

 

일단 음료부터 주문합니다.

 

나는 소화효소 가득한 파인애플 주스.

소화 잘 시켜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가야지.

 

베트남 생과일 주스는 정말 날것이라서 좋다. 첨가물 없는 날것의 신선한 맛!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합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쌈 문화는 우리나라랑 비슷한 듯하다.

짜조를 상추에 싸 먹으면 별미이다.

갈비찜은 우리나라 갈비찜과 맛이 정말 비슷했다. 

 

누가 야채 시켰니...?

진심.. 공심채 볶음, 한국 사람이 만든 줄...ㅋ
마늘 양이... 엄청나다!

공심채 안쪽으로 마늘이 끊임없이 나와 결국 다 못 먹었다.

 

보아라..

연자육에 진심인 나라.

 

연잎밥에 연자육 들어간 것도 처음이었지만, 연자육을 이렇게 많이 넣어준 곳도 처음이다.!

몸에 좋다고 하니 최선을 다해 먹어보았다.

볶음 밥알 하나하나가 튀겨진 듯한~

볶음밥 안 좋아하는 딸내미도 많이 잘 먹었다.^^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다. 

두 모금 남겨놓은 파인애플 주스로 입가심하고 슬슬 또 걸으러 나갔다.

 

근처 귀여운 소품가게가 있다.

웬일인지 이제 컸다고, 딸이 소품가게에서 물건을 잘 고르지 않는다. 

땡큐지 뭐..

모았다가 큰 거 사줄게~~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