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시, 네덜란드/딸과 함께 나라 넘기

바르셀로나 맛집 2탄 - 맛집, 그 외

by Joanna M 2023. 1. 11.
728x90

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두 곳을 소개합니다.

Puertecillo Sagrada Familia

워낙 소문난 맛집이라

오픈런 준비.

 

해산물을 고르고 조리방법도 본인이 선택해야 돼서,

미리 생각해놓지 않으면 프라이드만 시킬거 같아서 준비를 단단히 해서 갔다. 

 

요리가 완성 되면 주문 번호를 부른다.

스페인어로...

 

콰드로 콰드로..! 밖에 들리지 않았다.

 

저렴하고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푸지게 먹을 수 있었다.

 

해산물엔 화이트 와인!

 

Pastisseria Hofmann

 

페스츄리 맛집 ! 

인기 메뉴 : 마스카포네 크로와상, 큐브 크로와상 등

 

민트 민트 한 가게~~

크리스마스를 위한 초코 케익

 

 

다른 먹을 것도 많기 때문에, 마스카포네와 큐브 크로와상 딱 2개만 사서 맛보았다.

줄 서서 사먹을만한 맛이었다.

 

그 외 먹거리

스페인 만두라고나 할까...

 

빠에야와 감바스를 안 먹을 수 없지.

 

스페인 또 하나의 대표 술 : 샹그리아.

728x90
728x90

댓글